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JC 소개

사무국

tel. 02-2244-7772

am 10:00 ~ pm 1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2244.6338
master@company.com

JC 가입안내

JC 가입안내

ab_img_05.png

JC회원이 되려면

- 연령 : 만20세이상 45세이하이어야 합니다.
- 직업 : 건전한 직업을 가져야 합니다.
- 가입 JC 선정 : 거주지 또는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의 지방JC 이어야 합니다. (단,서울, 부산, 인천, 광주, 대전은 지역연고가 광역화 합니다.)
- 입회금 : 가입하고자 하는 지방JC에서 결정한 소정의 입회금을 가입승인이 되시면 납입하셔야 합니다. (약 20만원 - 100만원)
- 가입절차 : 가입하고자 하는 지방JC가 선정되면 지방JC의 사무국에 가시어 소정의 신청서를 작성, 제출 하신 후 지방JC 회원확충분과위원장의 면담을 거쳐 지방JC 이사회에서 승인을 얻으면 가입됩니다.

JC회원이 되면

- 회비납부 : 매월 JC활동에 따른 소정의 월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지방JC별로 다르나 보통 2만원~4만원사이)
- 월례회참석 : 매월 1회 개최되는 월례회에 반드시 참석하셔야 됩니다.
- 행사 및 사업의 참여 : 지방 JC에서 회원의 능력개발에 도움이 되는 각종행사 및 사업에 참가 하셔야 됩니다.
- 교육의 참여 : 지방JC에 가입이 승인되면 중앙(JCI KOREA)에서 실시하는 소정의 교육을 이수 해야만 지방JC 정회원으로서의 권리가 부여됩니다.
- 활동영역의 기회가 부여되며 나 자신이 성장됩니다.
- 4대활동 기회 부여
1) 개인능력 개발기회(Individual Area Of Opportunity)
2) 경영능력 개발기회(Management Area Of Opportunity)
3) 지역사회 개발기회(Community Area Of Opportunity)
4) 국제활동 개발기회(International Area Of Opportunity)
- 소속 지방 JC의 분과위원회 분과위원으로 배속됩니다.
- 연중 개최되는 국내대회(소속 지구의 지구대회,한국 JC전체의 전국회원대회) 및 국제대회(아시아·태평양 지역대회,JCI 전회원국이 모이는 세계대회)에 참가하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