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울지구JC

서울지구JC 지구회장

WELCOME TO
JCI KOREA-SEOUL REGIONAL
변화의 시작!
그 중심은 서울지구 JC
oner_01.png

사랑하는 서울지구청년회의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지구청년회의소 지구회장 이경만 입니다.
우선 서울지구청년회의소의 역사를 이어오고 계시는 역대 지구회장님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저를 믿고 도와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올해 "변화의 시작! 그 중심은 서울지구JC" 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역량 강화, 회원간의 사업교류 그리고 회원과의 소통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회원들의 역량개발에 기회를 돕는
서울지구JC를 제시합니다.

서울지구JC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좀 더 JC를 배우고자하는 회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JC본연의 이념 과 국제단체인 JCI 활동정보등을 전달함으로서 원시안적인 시각을 갖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외부강사(스피치,비지니스 예절,세무,4차혁명등)강연을 통한 개인역량개발에 기회를 부여하고, 유명인사들에(기업인,운동선수,연예인등) 경험담을 경청함으로서 공감대를 형성하여 현 시대적 상황과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서울지구JC 모든 회원 및 회원가족들을 대상으로 실행하겠습니다.

로컬 과 로컬간의 경계를 허물어 상생 과 협업의 서울지구JC를 제시합니다.

현재 서울지구JC내에는 회원수 급감으로인한 중점사업 및 신규사업개발등 JC활동에 대한 다각적인 어려움을 호소하는 로컬의 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 어려움을 호소하는 로컬간에 협업을 추진하여 로컬별 사업진행에대한 부담감은 낮추고 사업을 통한 성취감은 올릴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겠습니다. 또한, 회원들간의 역량개발 및 비즈니스네트워크를 위한 관심사별(취미,부동산,지역경제,정치등) 또는 직업군별로(전문가별,서비스업별,건축업,제조업등) 그룹화하여 회원간에 교류를 활성화 시키고 회원간 비즈니스네트워크를 구축하여 JC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겠습니다.

강함 보다 더 강한 부드러운 서울지구JC만의
선도적인 문화를 정착시키겠습니다.

“유능제강”이란 말이있습니다. “부드러운 것이 강한 것을 능히 제압한다”는 뜻입니다. 한국JC만의 특유의 수직적인 “상명하복” 조직문화에서 벗어나 상호존중을 기반으로 자연스럽고 민주적이며 수평적인 조직으로 만들어 해외 JC들과 같은 자유스럽지만 질서가 존재하는 조직 문화를 적립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서울지구 회원 가족 여러분

앞서 말씀드린 2020년 서울지구JC의 세가지 비전이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이뤄질 수 있다면, 자연스레 회원배가 와 한국JC내에서 서울지구JC의 위상은 한층 더 높아질 것이며, 리딩지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회원들을 섬기는 섬김의 회장이 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